티스토리 뷰

혹시 지금 진로에 대해 고민을 가진 사람이 있다면, 일론 머스크의 조언을 들어봤으면 한다. 

일론 머스크는 2021년 타임즈의 올해의 인물인만큼 커다란 영향력을 가진 인물이다.

 

그는 여러 종류의 회사를 운영하고 있는데, 그들의 사명을 살펴보자.


 

테슬라 = 지속 가능한 에너지로의 세계적 전환을 가속화 하는것


스페이스x = 인류가 화성에서 생활하는데 필요한 기술을 개발하는것


보링컴퍼니 = 교통체증을 해결하고, 신속한 지점 간 운송을 가능하게 하며 도시를 변화시킨다.


정말 가슴 설레게 하는 미션을 가지고 있지 않은가!?

 

Try to be useful. Do things that are useful to your fellow human beings, to the world. - Elon Musk

 

그의 조언은 명쾌하고 단순하다. 그는 모든 인터뷰에서 일관성 있게 세상에 도움이 되는 일을 하라고 한다.

 

 

 

청소년기의 나는 애플의 스티브 잡스를 보며, 이 시대의 천재이며 혁신적이라 느껴 커서 저런 사람이 되어야겠다 마음 먹었다. 

 

지금의 나는 일론 머스크를 보며 "인류의 미래를 퀀텀점프하는것처럼 앞당기고 있다"라고 느낀다. 또한 그의 여정에 함께하고싶다.

 

일론이 보여준 미래에 대한 꿈, 희망과 설레임

 

회사는 고객에게 원하는 것을 제공하고, 일론 머스크는 인류의 더 나은 미래에 필요한것을 제공한다. 

나의 꿈은 일론처럼 선한 영향력을 지닌 기업에게 투자하여, 그들의 여정을 함께하여, 미래 세대들에게 꿈과 희망을 심어주고싶다. 

그러기 위해서는, 자본금과 그러한 기업을 찾아내는 능력이 필요하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