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매일 섭취하고 있는 뉴트리디데이의 오메가3이다

 


Why

 왜 이 제품이 만들어졌는가 (제품의 존재 이유)

기존에 있던 다이어트 식품들은 대부분 외국산 제품으로 품질에 비해 가격이 상대적으로 비싼 편이었습니다.

 

매일매일 건강한 습관을 가질수 있는 방법은 무엇일까?

 


How

어떻게 제품으로 고객 가치, 사업가치를 달성하고 있는가 (고객과 기업의 서비스 활용 방법)

 

뉴트리데이는 어떻게 고객 가치를 달성하였을까?

 

1) 블로그마케팅으로 고객들의 의견을 적극 수용해 품질 개선하는 전략을 펼치고 있다.

2) 원료부터 생산까지 직접 관리하고 있다.

 

뉴트리 디-데이는 국내 소비자 맞춤형으로 캔디형, 스틱형 등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제형에 높은 품질과 합리적인 가격의 다이어트 식품을 공급하고자 노력했고 그 결과 온라인 소셜커머스 다이어트 식품판매 1위를 하며 브랜드 인지도를 키울 수 있었습니다

출처 2015년 뉴트리디데이 김형대 대표 인터뷰

 

 

뉴트리데이는 어떻게 사업 가치를 달성하였을까?

 

'모든 제품은 고객이 만족할 때까지 끈질기게 연구하자’라는 사훈으로 뉴트리 디-데이는 회사 설립 때부터
꾸준히 시장을 분석하고 제품을 연구개발 하는데 힘쓰고 있습니다.

"위대한 기업이 되기 위해서는 대체 기술보다 10배 뛰어난독자 기술이 있어야한다"

페이팔과 팔란티어의 공동 창업자인 피터 틸의 책 <제로 투 원>에서 말한다. 

 

 

뉴트리데이는 블로그마케팅을 통해 고객들의 의견을 수용하여 제품의 품질을 개선하였다.

다양한 소비자층에 맞춘 건강지향식품,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등 약 150여종의 제품을 갖추고 있다.

또한, 많은 소비자들을 만나기 위해 국내외 온라인, 오프라인 유통망을 활용하며, 이에 더 큰 수익을 창출해내고 있다.

 


What

그래서 무엇을 만들고 있는가?

뉴트리디데이는 ‘매일매일 건강한 습관’을 모토로 , 건강지향식품,

다이어트 식품, 건강기능식품까지 150여 종의 제품을 선보이고 있는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이다.

최근 뉴트리디데이는 급변하는 현대 사회에 발맞춰 체지방 감소와 원활한 배변 활동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기능성 다이어트 식품을 잇달아 출시하고 있다. 이에 식사 전후, 활동 전, 잠자기 전 등

몸의 밸런스에 맞는 맞춤별 건강식품으로 몸매 관리를 하는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When

이 제품은 언제 사용하는가? 얼마나 사용하는가?

 

하루종일 컴퓨터를 봐야하는 특성상 업무가 끝난 후에는  눈이 건조하였고,

머리가 멍하고 맑지 않은 느낌이 들었다. 그때 이후로  건조한 눈과 기억력 개선에

좋다고하여 오메가 3를 반년이 넘는 시간동안 꾸준히 매일 아침마다 한알씩 복용하고 있다. 

 


Where 

이 제품은 어디서 사용하는가? 어느 상황에서 사용하는가?

 

처음에는 서랍안에 보관하였다. 그러나 눈에 잘 띄지 않아 안먹게 되어, 눈에 잘띄는 책상 위에

올려놓았다. 제품 특성상 매일 먹어야 효능이 나타나기 때문에 나는 매일 섭취하기위해

아침에 일어나면 물을 마실때 같이 먹는다.

댓글